내일부터 휘발유와 경유가격이 오른다죠. 얼마가 오를지는 몰라도 오르긴 오르나봅니다. 마트 다녀오는 길에 깜박하고 있다가 아차! 싶어서 차를 돌려 근처에 있는 단골 주유소를 찾았습니다. 사실 오늘 기름을 넣으려는 이유외에도 한가지 이유가 더 있었습니다. 바로 라면세트! 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주유소 홍보용으로 25만원어치 쿠폰을 가지고 오면 라면세트를 준다길래.. 나름 흥분된 마음을 주체하지 못한채 핸들을 잡았네요.ㅎ

생각보다 주유하는 차들이 없더라구요. 대기없이 바로 넣을 수 있었습니다. 내일이면 유류세 인상으로 휘발유 가격이 리터당 83원 인상, 경유는 57원 인상이 된다고 하네요. (지역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얼마나 오르나~ 궁금했었는데.. 이 정도면 다른 지역에 비해 많이 오른건지, 조금 오른건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저는 미터기를 보면서 한방울 이라도 더 들어가랏! 주문을 외웠습니다. 수리수리~마수리~

주유소 리터기

한방울이라도 더 들어가랏!

주유소 휘발유 경유 가격인상

가격인상 공지


마음이 급해서 현재 가격이 얼마인줄 모르고 있었는데..(아~ 사진을 보니 미터기 밑에 가격표시가 있군요.) 카드 명세표에 1299원이라고 적혀있네요. 나름 1200원대 인겁니다.;;; 내일(2009년 1월 1일)이면 1300원대로 진입하겠지요? 리터당1382원이네요. 어흑!

카드결제

오늘은 1299원 , 내일은 1382원 (휘발유)


계산할 시간입니다. 두근두근! 드디어 25만원어치 쿠폰을 모아서 알바생한테 건네주었습니다.~ 라면 한세트! 를 준다기에 엄청 기대했었는데.......................... ↓ 이거 받으면서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사은품 라면 한세트 5개짜리;

낚였다;


사은품에 너무 기대가 컸나 봅니다.  더 모으면 진공청소기를 준다고 그랬던것 같은데, 이 라면 받고 나니 진공청소기의 모습이 대충~ 머리속에 그려지더라구요. 그래도 먹는걸 받는게 남는 느낌이 드네요. 25만원 주유했는데 라면5개 줬으니, 라면이 4000원이라 잡고, 계산해 보니 1.6%를 적립해 준셈입니다. 아직까지 웃음이 가시질 않네요.ㅎㅎ (실소인가?;) 가격인상에 울고, 사은품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울고~웃고~ ; (주유소에서 받은 라면 맛있게 먹겠습니다.~^^)

아직 귀가 전 이신분들은 오늘이 가기전에 주유하세요~ 내일이면 기름값 얼마가 올라도 오릅니다.~ㅜㅡ 새해첫날부터 가격인상 공지를 알려드리게 되어서 마음이 아픕니다만.. 그래도 새해에는 경제도 살고, 나라도 살고, 모두모두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