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사람들 2009. 10. 21. 00:27

안녕하세요. 좋은사람들 블로그 PPLZ(피플즈) 입니다. 사람들이라는 뜻을 가진 Peoplez.(원래 people는 s가 붙지 않습니다~)를 PPLZ라 축약시킨 단어입니다. 이 블로그 오신 분들께 좋은 사람들이라는 감투를 씌우고자 만든 이름입니다. 비록 제가 '좋은사람들'이란 필명으로 감투를 쓰고 있지만, 이 단어는 여러분들에게 씌워 드리는 감투입니다. 모두 좋은 사람이 되시길 바라며.... 

1.
이 블로그는 저작권법을 준수합니다. 저작권이나 초상권 문제시 비밀글로 댓글을 달아주시거나 방명록에 글 남겨주시면 빠른시일내에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2.
블로그 각 게시물 하단에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Creative Commons, CC) 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불펌금지, 게시물 링크를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NAVER 오픈캐스트 환영합니다.~)


3.
댓글 작성시 따로 제한을 두고있지 않습니다. 익명으로 심한 욕설이나 음란한 내용은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속적으로 부정적인 댓글을 단다거나 상식에 어긋난다고 판단되면  바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 IP주소로 판단).


4.
현재 pplz.tistory.com라는 1차 도메인을 사용중입니다.
RSS 등록은 ,  요걸로 하시고, 이메일로 받길 원하시는 분은 [여기]를 눌러서 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5.

이메일 주소는 왼쪽 사진에 있구요.~라고 말하고 써놓는다.ㅋ(pplz@live.co.kr) 메일 주시고 방명록이나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Simple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