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뉴스를 보다보니 한효주 열애설이 빵~ 하고 터졌더군요. 강도한이란 배우와 사귄다니.. 일부 네티즌의 자작극이 이번 열애설에 부채질을 하고 있네요.

그냥 그려려니~ 하고 넘겼는데 일부에서는 찬란한 유산에 악영향을 미칠것이다라는 시각도 있는것 같아요. 그걸 보고나서 좀 의아해 했습니다. 드라마인데.. 열애설이 터진게 영향을 미칠까요? 제 생각은 좀 다릅니다.


뉴스뱅크F 서비스가 종료되었습니다


확실히 20회 전후반부터 찬란한 유산의 시청률은 환과 고은성의 러브라인이 한몫 톡톡히 했습니다. 구름다리 위의 키스신이나.. 2호점 옥상의 포옹신, 환의 술주정 -_- 등.. 찬유의 시청률 상승에 큰 기여를 한 부분이죠.

하지만 찬란한 유산에서 고은성과 이승기의 러브라인은 확실히 가닥을 잡은 상태입니다. 두 사람의 사랑을 시기하는 유승미와 준세의 눈치와 좌절만 있을뿐이죠. 아마 러브라인은 강철보다 단단할지도~..

앞으로도 이 두사람의 알콩달콩 사랑이야기도 가끔 보이겠지만,  이제 찬란한유산의 주도권은 중년배우쪽으로 넘어갔죠. 여기서 중년배우라 함은 환이 할머니, 백성희, 고은성 아버지 정도 되겠지요.

환이 할머니가 대표이사직을 물러나느냐마느냐?, 백성희는 어떤 댓가를 치루나?, 고은성은 가족과 재회를 할까?로 촛점이 맞춰지는 시점에서 한효주의 열애설이 이승기나 찬란한 유산에 미치는 영향인 매우 미비하다고 봐요.

환과 고은성의 달짝지근한 장면이 나올까? 말까? 라며 가슴조리는 단계는 지난주에 끝났습니다. '둘이 사귀는 줄알았더니~ 실망이얌~ㅜㅡ' 이라고 생각하고 계시다면.. 그건 아니죠. 환이 고은성에게 큐피트의 화살을 날린것이지, 이승기가 한효주에게 화살을 날린것은 아니니까요.~

만약 한효주가 이승기와 우리결혼했어요라는 예능에 나와서 가상부부 역할을 하다가, 실제 열애설이 터졌다면, 그 실망은 한효주에게 분명 마이너스가 될테죠.

배우가 자신의 이름으로 자신의 삶을 그리는 다큐나 리얼표방 예능에 출연하는 것과 드라마상의 이미지는 약간 다른면이 있습니다. 한효주는 찬란한유산이라는 드라마에서 고은성역할을 할뿐.. 고은성과 한효주가 같을 수는 없습니다.

아무리 열애설이 터졌다고 해도 그간 고은성역의 한효주가 쌓아온 이미지가 쉽게 무너지지는 않을것입니다. 

지금 양측은 어이가 없어서 침묵하는건지, 사실이라 침묵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만약 사실이라면 열애'설'이 설이 아닌 '사실'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 전제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 경우 드라마의 완성도를 위해서라도 아마 부인하거나 침묵하겠죠.~

만약 열애사실이 터진다하도 그건 드라마가 끝날 후가 될 가 될 가능성이 높으니, 그냥 찬란한 유산이 끝날때까지 쭉~ 보겠습니다.~

이 글은 찬유 애청자인 제 입장에서 쓴 글이에요~ 중립적인 글이 아니라는 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