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유산의 대본을 우연치 않게 보게 되었습니다. 24회 방송될 내용이라 내심 가슴조리며 보게 되었는데.. 정말 스토리 하나는 시청자들이 생각하지 못한 쪽으로 흘러 가는것 같아요. 다시 말하자면, 스토리가 탄탄하다고나 할까요~.

잠깐 훑어 본지라.. 모든 내용을 보지는 못했습니다.ㅎㅎ 이게 소설같았으면 죽~ 읽었을텐데.. 대화 형식으로 써 있어서.. 눈에 잘 들어오지도 않고.. 다 보면 다음 내용이 재미가 없을 것 같아서.. 대충 휘리릭 훑어 봤습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본다는 대본을 시청자인 제가 보게 된다니.. 기분은 야릇하다고 할까?ㅎㅎ 아무튼 레이급 아이템을 구경한 기분이었죠.~ 24회니까.. 12일(일요일)에 방송될 내용이었습니다. 대본 내용을 공개하면 아마 난리가 날지도 모르니.. 대본내용 안보이게 사진만 몇컷 찍어 왔습니다.

사실 드라마 대본을 직접 본것은 살면서 처음입니다. 게다가 제가 열혈 시청중인 드라마의 대본이라니~ 호들갑좀 떨어볼게요.ㅎㅎ

대본은 제본형식으로 되어 있었구요. 겉표지는 푸르스름한 두꺼운 종이에다가 찬란한 유산 로고가 큼지막~하게 적혀 있네요. 영어로는 직역해서..Brilliant Legacy 라는거;;

1회 분량이 170페이지 정도로.. 두께는 꽤 있네요. 종이는 재활용지라.. 질이 별로 안좋군요;; 손에 뭔가 까실까실한게 묻어 나는 느낌입니다.~ 드라마가 잘나가건 못나가건 간에 대본의 형식은 동일한가 봅니다.~



첫 페이지를 넘기니 안에는 찬란한 유산 제작팀의 연락망이 적혀 있습니다. 혹시나 하고 배우들의 연락처를 찾아보니 없네요. ㅎㅎ 다 매니저들 통해서 연락받겠죠^^?


찬란한 유산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장면. 환이네 집 거실..
이번주엔 환 집 거실에서 무슨일이 일어 날지 궁금하시죠? 저도 매우 궁금해요.~

요 정도는 흔히 본 장면인지라.. 그냥 넣었어요~;

승미의 대화 장면.. 노출하면 안되는 부분이죠.. 이 부분만큼은 정말 정독으로 읽었답니다. 요즘들어 은성과 승미의 신경이 매우 날카로워져 있기에.. 관심이 가는 부분이기도 하죠.

12일 방송될 내용인데.. 7일에 촬영이 끝났다는 건가? 아무튼 7월7일 = 7땡!

너무 대충 훑어 봤나요?;; 사실 대본의 내용이 드라마의 전부인지라.. 입을 뻥끗~ 하기가 두렵군용.~
팬의 입장이라면 이 정도도 대충은 아닐 듯 싶어요~^^

막장이 아니라 더 재미있는 드라마란 평을 듣는 찬란한 유산.. 시청률 40%의 고비를 맞고 있네요. 40%에서 쩜몇프로가 빠지는데.. 과연 시청률 40%대의 드라마로서 이름을 남길지 기대되기도 하구요. 앞으로 메가톤급 사건들이 터질 일만 남았네요.~

이번 글도 끄읏~

환이랑 은성이랑 잘되길 바란다면 엄지를
승미가 불쌍하다면 검지를
준세가 불쌍하다면 중지를
은성이랑 동생이랑 빨리 만나길 바란다면 약지를
은성의 억울함이 하루빨리 해결되길 바란다면 새끼손가락을 눌러주세요. ( ^______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