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BC 홈페이지

"일등신랑감, 신부감으로 손꼽히는 연예인들의 좌충우돌 가상결혼생활이 시작된다!!" 

우리결혼했어요는 가상의 결혼생활을 하는 커플이 나와서 그들이 사는 얘기를 엮어 가고 있습니다. 둘, 혹은 세명이 살면서 평탄하지 많은 않겠죠. 서로 살아온 환경도 다르고, 좋아 하는 것도 다르니까요. 그런 부분에서 생기는 갈등과 그 갈등을 풀어 가는 재미가 바로 우결의 인기 비결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요즘 우리결혼했어요를 죽 지켜보고 있는데.. 너무 한 커플에게만 심한 갈등을 심어주고, 다른 커플은 코믹하고 재미있게만 꾸며가려는 부분이 보이는것 같아서.. 한마디로 "뻔한 스토리가 예상되는" 그런 면이 있는것 같습니다.

개미커플(크라운 제이, 서인영) -정형돈


제일 갈등이 심한 커플은 바로 개미커플에서 서인영과 정형돈이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정형돈이 처음에 개미커플의 새집에 합류했을때 부터 매번 '마녀','돼지'라는 멘트로 서로를 못잡아 먹어서 안달이 났는데요.

물론 중간중간 게임기나 신랑속이는 방법으로 급화해, 급갈등 모드를 반전하기는 했습니다만 인영과 형돈의 갈등모드는 최고조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이 갈등은 언제 풀릴지도 모를정도로 너무 길게 지속되고 있습니다. 정형돈이 집을 나가야 둘만의 갈등이 풀리는건가요?

 ♪ 관전포인트 
요즘들이 크라운제이와 서인영 사이의 재미보다는 정형돈과 서인영이 어떤 관계를 맺어 나가느냐가 눈에 띕니다. 처음에는 갈등의 최고조였는데.. 짧지만 화해의 시간도 가끔 가져보고하는 장면이 많이 보이고 있네요. 둘 사이의 기싸움이 자칫 지루해 보일수 있는점도 간과해서는 안되지만.. 개미커플보다는 정형돈의 캐릭터가 요즘 너무 튀는게 아닌가 싶네요.


마르코-손담비 커플


마르코와 손담비의 갈등은 이제 어느정도 해소된것 같네요. 그동안 마르코가 얼마나 악동이었습니까. 마르코 주제로 밉상캐릭이라서 쓰려던 글도 아직 작성중인데요. 이번 마르코의 변신을 계기로 삭제해야 겠네요.

근데 이번 마르코의 손담비를 위한 이벤트가 쑈인지, 아니면 진지한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진지한 표정으로 담비를 감동시킨후에 개인 인터뷰에서 자꾸 마르코의 장난기 섞인 내용이 나오니 앞으로 마르코의 변신의 성공여부는 지켜봐야 할것 같습니다. 손담비를 또 울리진 않겠죠?

 ♪ 관전포인트 
담비를 울리고 속썩였던 마르코의 대변신이 예상됩니다. 마초?이미지를 부각시키고 각종 이벤트 장면이 2주내내 방송되었는데요. 마르코의 가상청혼을 손담비가 승낙함으로서 앞으로 이 커플은 계속 유지될것 같습니다. 초반부터 고초를 많이 겪은 커플인데.. 과연 어떻게 변할지.. 마르코의 변신된 모습이 이 커플의 관전 포인트!


쌍추(황보, 김현중) 커플


초반 나이차이로 인한 어색함을 극복하고 이제서야 친해지는 모습을 보였는데.. 자꾸 헤어짐을 예고하는 설정이 나오니까 아쉽습니다.

한편으로는 계속해서 김현중이 스케줄이 밀려 피곤한 모습이 안쓰럽기도 하구요. 저번주 개인인터뷰는 눈이 반쯤 감긴채로 해서 피곤한 모습이 역력했는데 오늘은 황보 발톱에 메니큐어 칠해주다 졸기까지 하네요. 성격차이가 아닌 개인사정에 의해 헤어짐이 예고되었으니 마무리만 잘하면 오래 사랑받는 커플이 되지 않을까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 관전포인트 
곧 헤어질듯 보여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저번주까지 헤어짐에 대해 황보만 언급하고 김현중은 언급을 안했었는데.. 이번 방송에서는 김현중도 이별을 암시하는 듯한 개인인터뷰를 했습니다. 다음 커플은 누가 들어올지 꽤 궁금합니다. 이들의 관전포인트는 이별을 어떤 방식으로 마무리 하느냐가 되겠네요.


환요비(환희, 화요비) 커플


가장 무난한 선을 타고 있는 커플입니다. 그리 심한 갈등이 없이도 알콩달콩 사는 모습이 재미있네요. 무뚝뚝하지만 해줄건 다 해주는 환희와, 어설프지만 할말 다하는 화요비가 맞나서 가끔 환상의 하모니도 보여주는데요. 처음에 Endless Love이후에 그런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아쉽습니다. 하모니 한번 더 나오면 대박칠텐데.. 언제 보여주실라고;;

앞서가는 화요비와 뒷짐지고 천천히 걸어오는 환희사이의 감정차가 조금 나는것 같지만 그걸 좁혀가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앞으로 기대되는 커플이기도 하고요. 오늘 방송에서는 둘만의 전화번호가 공개되어서 팬들과의 음성메시지 또한 앞으로 기대됩니다.

 ♪ 관전포인트 
나름대로 사뭇 진지한 커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커플 최초로 개인 전화번호로 가지게 되었고, 그들이 나름대로 가진 중간점검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날아가는 화요비의 감정과 걸어가는 환희의 감정의 차를 어떻게 극복하느냐가 관전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