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류쇼핑몰순위 권내 인기 있는 30곳 (여성의류,남성의류,브랜드의류 포함)



여성의류 쇼핑몰 순위권내에 있는 곳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다 정리하니 총 30곳이나 나오네요. 여성용뿐아니라 남성용 의류쇼핑몰과 브랜드 전용 의류 쇼핑몰들도 아래쪽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길을 걷고 있는데 누군가 나와 같은 옷을 입고 있다면? 아마도 메이커나 지마켓에서 대량으로 뿌리는 옷을 산 경우엔 그런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나와 같은 옷을 입고 있다면.. 길거리에서 만날때 매우 뻘쭘하겠죠~

그래서 개인쇼핑몰, 혹은 인터넷속에 숨은 쇼핑몰을 많이 찾는 이유입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연출될 확율은 반으로 줄어드니까요~. 아래는 인터넷 쇼핑몰중 인기있는 쇼핑몰을 모아봤습니다. 나름 인지도가 높고 믿을 만한 곳이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아래 자료는 국내 마케팅회사중 손꼽히는 링크프라이스를 통해 홍보하고 있는 곳들만 주로 모았는데.. 그 만큼 홍보에도 열을 올리고 있는 곳들이라.. 서비스나 고객만족 면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곳들이죠.

화장품 샘플 무료로 주는 곳도 살짝 소개해 드릴께요. 참고 : 화장품 샘플 무료로 주는 곳 정리 

아래쪽엔 남성 의류 쇼핑몰과 브랜드의류 쇼핑몰, 키즈 쇼핑몰 이 있습니다.

블랙퀸
여성의류와 여성잡화를 판매하며 대형몰에도 입점되있습니다
유니크샵 코이
10대~ 20대의 젊은 감각이 물씬 풍기는 의류 및 잡화 사이트.
헤이요
HEYO쇼핑몰은 박경림(뉴욕스토리), 박수홍(뉴욕스토리옴므), 소유진(실버애플)등 유명연예인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럭셔리쇼핑몰입니다. 국내 1위의 매출실적과 브랜드 인지도등 국내 대표 프리미엄 사이트16개와 자체쇼핑몰을 통해서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와와닷컴
나를 바꾸는 즐거운 습관 와와닷컴입니다.
금상첨화
섹시컨셉의 선두주자 여성의류 쇼핑몰 금상첨화입니다. 금상첨화 스타일이라면 전 세계 어디서도 주목받을 수 있답니다. 일본,중국해외진출,오프라인,온라인샵 모두 갖추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쇼핑몰입니다.
뮬스타일~* 뮬스타일
헐리웃스타일, 연예인스타일, 명품스타일의 여성의류 및 패션잡화, 악세사리 등을 취급하는 여성의류 쇼핑몰 뮬스타일입니다.
나인걸
modern and easy style 여성의류 전문 쇼핑몰! 자체 브랜드 생산,세트상품 10%할인

살롱나인
여성 전문 쇼핑몰 살롱나인입니다.
베네티
25~35 age를 메인타켓으로 세미정장라인을 판매
오가게 오가게
디자이너 브랜드 패션전문몰 '오가게' 온라인에서 쉽게 접해보지 못한, 단독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고감각- 고퀄리티의 트렌드 상품을 지향하는 패션 전문몰입니다.



나인옴므
남성 트렌드 의류 전문몰입니다.

스타일엔진 스타일엔진
남성의류 전문 쇼핑몰 스타일엔진입니다
티컴퍼니
남성의류종합쇼핑몰
셔츠는 자체생산라인을 갖춰 100%자체제작합니다.
옴므스트 옴므스트
그와 그들의 차이 옴므스트는 남성정장부터 캐주얼 정장까지 남자의 멋을 살리는 남성정장쇼핑몰 입니다. 시선을 주목시키는 스타일, 명품스타일, 나만의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께 항상 옴므스트가 함께 합니다. 남성정장의 모든것, 디자이너브랜드샵,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정장라인 패션모델이 직접운영하는 쇼핑몰 입니다.


LG패션샵
LG패션 공식 온라인 쇼핑몰 입니다. 신상품을 백화점과 동일한 상품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닥스, 헤지스, 라푸마, TNGT, TNGTW, 마에스트로, 타운젠트 운영
아이스타일24
아이스타일24는 최고급 패션브랜드만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국내 최초의 고감각 패션몰입니다. 패션의류 및 잡화 쇼핑몰, 브랜드, 여성의류, 남성의류, 캐쥬얼 등 판매, 컨텐츠 제공.

하프클럽
의류 전문 판매 사이트로 유명 브랜드를 50% 이하로 할인하여 판매합니다

엔터식스몰
삼성동 코엑스점과 왕십리역사점에 엔터6 라는 브랜드오프라인쇼핑몰의 모든 브랜드 상품을 온라인에서 판매 운영하며, 국내 유명브랜드가 80개 가량됩니다... 현재도 계속 신규 브랜드을 업데이트 중에 있습니다...
브랜드러브
패션 온라인 비즈니스의 새로운 패러다임 구축. 패션 유통 전문기업 들풀은 온라인-오프라인을 어우르는 신개념 통합쇼핑몰을 지향합니다. 풍부한 오프라인 패션유통 경험과 CS/SYSTEM/LOGISTICS 3대 인프라 기반을 바탕으로, 감각적인 패션리더에게 완벽한 패션 아이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패러다임을 구축합니다.
패션플러스 패션플러스
패션매니아를 위한 자유감각지대 fashionplus는 국내외 300여 유명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대의 온라인 패션전문쇼핑몰입니다. 감각 있는 네티즌에게 맞는 고품격 Top Brand 상품을 공급하는 패션플러스는 입점 업체의 매출 증대 및 고객 감동을 증가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보다 편리하고 원활한 네비게이션이 실현될 수 있도록 구축되었습니다. 패션 의류 및 잡화에 관한 총 10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된 fashionplus에서 이 시대의 패션 리더를 위한 감각있는Coordinator를 만날 수 있습니다. - Career woman, Pretty Girl, Soft Casual, Creative Casual, Man, Kids, Designer, Innerwear, Fashion Accessary, Luxury & Nobleness

패션스토리 패션스토리
이랜드그룹 자회사로 1000여개의 의류및잡화브랜드를 운영중에 있는 패션전문몰입니다. 이랜드 자사브랜드 뿐만아니라 이랜드 유통채널인 2001아울렛 의류브랜드등 다수 입점되어 있는 차별화되고 경쟁력있는 패션 전문몰 입니다.



코코팝 코코팝
우리 아이는 코코팝♡ 우리 가족도 코코팝♡ 유,아동복 및 패밀리룩 전문쇼핑몰 "코코팝"입니다.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디자인,소재,가격을 모두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