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탑방 자취생
걸레 빠는 물도 아깝다. 자취생이 걸레 빠는 방법
좋은사람들
2009. 6. 26. 06:14
남자 자취생의 청소방법은 뭔가 특별하다? 이 글 이후 바로 썼어야 하는데... 조금 늦었습니다.
오늘 저녁에 집에 돌어와보니.. 방 온도가 30도를 돌파 했습니다. 말이 30도지.. 지붕과 벽에서 나오는 열기가 정말 ㅎㄷㄷ 하더군요.; 그래시 에어컨 없는 옥탑방, 선풍기로 시원하게 만들기, 이 방법으로 선풍기를 틀어두고! 바로 샤워했습니다. 샤워하고 나오니... 그나마 살것 같더군요. 옥탑방을 환기 시키는 동안, 옥상에서 시크릿폰(새로 삼~^^)의 500만화소 폰카의 위력을 잠시 감상도 했습니다..~
30도....ㄷㄷㄷ
나름대로 삽화를 했으니~ 잠시 감상~^^
넌 여기서 죽으면 안돼! 할일이 아직 많다구~!
방청소는 이렇게 남자 자취생의 청소방법은 뭔가 특별하다? 침상좀 닦았다 하신 분들은 알고 계실법한 방닦는 노하우? 방을 다 닦고 나니 온몸에 땀이 흥건합니다. (오늘 샤워 두번이나 함-_-) 차취 6개월만에 터득한 샤워와 세탁을 동시에 하는 방법 한번 보실래요~?
걸레에 물기를 묻히고, 세탁비누를 충분히 묻힙니다. 샤워하는 도중에 걸레를 발로 밟으며 빨아 줍니다. (그냥 밟는것 보다 꼬깃꼬깃 접으면서 밟는게 훨씬 효율적~)
샤워기 틀고 '좍좍~' 훑어 주세요~
걸레를 세탁비누로 비벼 빨고, 수도꼭지에 아래처럼 행궈줘도 됩니다. 놀라울 정도로 금새 행귀집니다.~
샤워기를 ON에 두고 사정없이 훑어 주세요~ 좍좍~ 샤워기가 높으면 물이 튈수 있음~:)
-_- !
-_- !!
살려줘~ㅋ
1. 생각보다 물이 안튐
2. 대야에 받아서 행구는것 보다 훨씬 빨리 비눗기를 없앨 수 있음 (물 절약)
2. 대야에 받아서 행구는것 보다 훨씬 빨리 비눗기를 없앨 수 있음 (물 절약)
- 관련 글 -
[옥탑방/일상/옥탑방 이야기] - 남자 자취생의 청소방법은 뭔가 특별하다?
[옥탑방/일상/옥탑방 이야기] - 선풍기로 옥탑방을 시원하게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