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연예
'너는 내운명' 이해 안되는 3인방
좋은사람들
2008. 12. 15. 16:39
새벽이와 호세의 결혼이후에 정말 말도안되는 새벽이의 시집살이가 시작되었고, 두명의 캐릭터(윤희아빠, 새벽이 친엄마)가 갑작스럽게 등장함으로써 드라마속의 갈등은 말도 안되게 점점 꼬여만 갑니다.
후반부로 갈수록 새벽이는 점점 바보가 되어간다.
극적 후반부로 갈수록 새벽이는 점점 바보가 되어가는건가요? 그 똑부러지는 성격은 어디가고 회를 거듭할수록 앞뒤다른 새벽이의 태도에 고개가 갸우뚱해집니다. 자기는 친정에 들어가서 시어머니께 용서를 빌겠다며 들어갔으면서도 새엄마가 들어와 새벽이의 짐을 챙기자 쪼르르~ 쫒아 가는건 또 뭘까?
보는 사람도 화나게 만드는 시어머니의 억지
결국에는 후반에 회사를 위해서 자존심까지 버리며 무릎꿇고 비는 모습을 담기위한 설정일까요? 얼마나 호게 당하는 장면을 보여주시려는지 모르겠지만 지금의 시어머니의 행동은 너무 악독합니다. 그런데 이 시어머니가 나중에 당하는 모습이 은근히 기대되는건;;;?
제일 이해 안되는 캐릭터, 조상기
조상기는 내운명의 후반부 스토리의 열쇠를 쥔 중요캐릭이었습니다. 미옥이 새벽이의 친엄마라는 사실을 퍼트린 장본인이었으니까요. 아무튼 저번주에 윤의엄마와 조산기가 한방에 있는 걸 보고 태영이가 오해를 하고 또 다른 갈등을 키웠으니.. 제발 그 갈등의 해결책이 조상기가 윤희네 집에서 나오는 것이기를 바랍니다.
시청자 게시판이 뿔났지만 부동의 시청률 1위는 왜?
너는 내운명의 시청자게시판에는 하루에도 백여개의 시청소감이 올라옵니다. 연속극을 하는 주중에는 더 많이 올라오는데.. 대부분의 시청자들이 억지스러운 스토리 설정과 캐릭터에 불만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간간이 내운명에 대해 진지한 토론을 하시는 분들고 계시구요. 그만큼 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많다는 반증이 되겠죠. 너는 내운명의 시청률 1위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제 생각에는 복수를 원하는 시청자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저 역시 이 드라마를 거의 매을 보고 있는 이유는 "이맘때 쯤이면 시어머니가 한번쯤 당하겠구나, 조상기가 한대 얻어 맞겠구나" 라는 기대감으로 보고 있습니다. 근데 점점 꼬여가는 스토리는 지치게 만드는군요.
그동안 철조망처럼 녹슬고 꼬인 갈등을 풀어줄 두방도 아닌 딱~ 한방의 일침으로 보는 시청자의 마음을 시원~ 하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