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란한 유산 주연배우들의 사인이 들어 있는 레어급 아이템을 손에 쥐게 되었습니다. 한때 찬란한 유산 없이는 못살던 저에게.. 어느 무엇보다도 소중한 선물입니다.

시디를 만져본게.. 몇년 만인가요?;; MP3에 익숙해 져서 파일로만 다루던 음악을 CD로 들어보니 음질이 확실히 좋습니다.

제가 찬란한 유산을 집중적으로 리뷰한 이유는 주말 드라마라서 시청시간대가 확실히 보장된다는 점입니다. 처음엔 선덕여왕까지 보려고 했는데.. 주중엔 확실히 부담이 되더라구요. 보는것 까지는 괜찮은데.. 그 다음이 문제.ㅎㅎ 그래서 주중에 드라마는 거의 못챙겨 보는 편입니다. 가끔 볼때도 있지만, 듬성듬성 보게 되니 확실히 감이 떨어지더군요. 아마도 찬유 후속드라마인 - 스타일도 다 챙겨보게 될것 같네요.

겉모습은 별단 다를게 없죠. [찬란한 유산 드라마 OST]

리뷰하면서 지겹도록 본 사진 컷. 하지만 지금봐도 아름다운 장면입니다.~ 찬란한 유산에서는 이 네사람들의 사진이 많았어요. 다른 배우들의 사진이 없어서 글쓸때마다 아쉬웠답니다.~


   배우들의 싸인이 '찬란한 유산' 캐릭터 성격이랑 딱 들어 맞네~ 


한장을 더 넘겨보니 우리의 한효주양이 나오네요.~ 저 버섯머리?는 한효주양이 아니면 소화하기 힘들겠죠? 모 방송에서 한효주 따라하기 헤어컷장면이 나오는데.. 정말 -_- 못봐주겠더라는..;;

특이하게 이름 중간자를 딴 hyo(효) 라는 이니셜을 쓰고 있어요.~ 그리고 네잎클로버(?)도 함께~ 행운가득했던 고은성 캐릭터 만큼이나 이쁜 싸인이죠?

한효주 사인


이승기 사인은 선우환 만큼 거칠더군요. 이니셜은 아닌것 같고.. (아무리 뚫어져라 쳐다봐도 영어도 아니고, 한글도 아닌것이.. -_- 이승기만의 상형문자?인가 봐요.ㅎㅎ) 밑에 이승기라고 적어놨으니 이승기 사인인 줄 알지.. 그냥 사인만 봐서는 우리 아버지 사인이랑도 많이 닮은것 같음.ㅋ

이승기 사인


배수빈의 사인.은 그의 캐릭터 만큼이나 부드러워 보이네요. 영문 필기채로 샤샤삭~ 날려 쓴게 멋드러져 보입니다. 찬란한 유산을 통해 훈남이미지를 확실히 소화해 낸 배수빈. 훈남 이미지가 날아가 버리기 전에 빨리 다음작품으로 굳히기를 했으면 좋겠군요.~

배수빈 사인


우리의 채원양~♡ 다른 배우틀 보다 간결하지만 이모티콘이 두개나 들어가 있습니다. (^^v) C.won이라는 이니셜을 사용하고 있고요. 이름보다는 늘행복하세요~ 문구로 마음을 사르르 녹이네요~ㅋ
곧 방영될 <아가씨를 부탁해>에서도 멋진 연기 기대할께요.~

문채원 사인


CD에 들어가 있는 사인은 네사람이 전부입니다. 사진도 요 네사람 뿐이구요.~

신선설농탕, 삼천리 자전거 에서 협찬을 했는데 맨 뒤에 두 로고가 들어가 있네요. 스무디킹 사진도 있던데 깜빡하고 못찍었어요.~

이렇게 4사람을 모아 놓으니 감회가 새롭네요. 드라마는 저번주에 끝났지만, CD를 펼쳐보는 순간 저번주말에 드라마를 기다리는 그 초조한? 마음으로 돌아가는 듯한 착각이 듭니다. 결혼하면 딱 4명만 낳아서 효주,승기,채원,수빈으로 이름 지어야지. -_- !

드라마가 끝났는데도 괜히 미련이 좀 남네요.~ 이건 레어급 아이템이니 고이 간직하겠습니다.~
모두들 다음 드라마에서도 최선을 다해주길 바랍니다.~
"저 파란 하늘로 날아올라~ 딩기리 닝기리~ 흠냐~ㅋ"